본문 바로가기

잡상식 대마왕

괌신혼여행패키지 괜찮은 상품 소개~

반응형

 

 

 

은 사실 지금보다는 더 과거에

 

신혼여행지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곳입니다

 

신혼여행은 평소에 가보기 힘든 곳으로 가는게 좋겠지만

 

그만큼 힘들다는 것도 감내해야 되는 것 같네요

 

전 신혼여행을 유럽으로 다녀왔었는데

 

정말 왔다갔다 기절하는줄 알았습니다^^;

 

 

 

 

 

 

 

 

저는 괌 사이판에 아직 가보진 못했습니다만

 

아이가 좀더 크면 꼭 가려고 계획을 세워놓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급적이면 리마인드 신혼여행(?) 격으로 컨셉을 잡아볼까 생각중이구요ㅎㅎ

 

아무튼 괌은 한국과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약 4~5시간 소요)

 

 

 

 

 

이것만으로도 큰 장점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4박7일에 비행기에서만 열 끼를 먹었던 걸로 기억을..ㅠㅠ

 

 

 

 

 

 

 

 

 

 

 

 

 

 

 괌의 풍경들을 한 번 올려봤습니다

 

괌은 크게 덥지도 춥지도 않은

따뜻한 날씨가 계속 이어지는 곳이며

 

항상 부는 북동풍 덕분에 맑은 바람을 계속해서 쐬일 수 있어서 더 좋다고 하네요

 

매달 몇 번씩 재미있는 축제들이 열리고

 

각종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으며

 

깨끗한 호텔들과 쇼핑환경 역시 잘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교적 짧은시간에

알찬 신혼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괌에 다녀오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괌신혼여행패키지를 찾고계실 분들을 위해

 

제가 아는 곳의 상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트허니문에서 제공하는 괌신혼여행패키지 상품이구요

 

사람들에게 꽤 반응이 좋은 상품이라고합니다!

 

 

 

 

 

 

 

 

패키지상품의 대략적인 여행일정을 올려드렸구요~

 

괌신혼여행패키지 상품관련 조기예약 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디 좋은 신혼여행패키지 잘 알아보시고

 

즐거운 신혼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트허니문의 괌신혼여행패키지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