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아이허브 배송문제 발생시 해결법

반응형

 

 

먼저 이 글에서 제시하는 솔루션은 '통관문제' 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통관에서의 배송지연에 대해서는 해당 검색어로 직접 찾아보시길 바라며...^^;;

 

 

얼마전에 와이프가 아이허브에서 물건을 구매했는데, 깜빡하고 수취인 주소를 제대로 입력 안했나봅니다.

 

왜이렇게 안오나 해서 봤더니 '국제우편물류센터' 로 반송이 됐더군요 (정확히는 배송출발이 안된 것)

 

뭐 당연할겁니다. 받는사람 주소도 없고 연락처도 없었으니까요

 

당황해서 여기저기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전화도 막 해봤는데 허탕~~~

 

 

 

 

 

 

 

 

 

역시 이럴 때 일수록 기본에 충실하라고....

 

아이허브 사이트 맨 하단에 보시면, 푸터 위쪽에 사이트맵이 보이지요? 거기서 해외배송을 누릅니다.

 

 

 

 

 

 

 

페이지이동 후 역시 하단쪽을 살펴보시면, 배송문제가 발생할시 연락할 수 있는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아 이걸 왜 이제야 봤는지-_ㅠ;;; 여튼....

 

'우정글로벌 관세법인' 이라는 곳이고, 배송관련 업무를 이곳에서 처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화는 연결이 잘 안되서 (요즘 통관문제 때문에 난리라고 해서요) 이메일로 문의를 보냈습니다.

 

어제 새벽1시에 보내고 잤는데 답장이 와있을까나..하고 확인을 해봤죠~

 

 

 

 

 

 

 

 

 

휴 와있네요 다행..ㅠㅠ

 

일단 이메일을 보낼 때는 운송장번호, 즉 등기번호는 꼭 보내셔야 확인이 가능하구요

 

배송받을 집주소와 함께 위에 나와있는 것 처럼 연락처도 꼭 보내주셔야 합니다!

 

 

아마 내일이나 모레쯤에 받아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참~~ 택배비는 착불이라는 것도 잊지 마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