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이야기

소개팅 어플 후기 - 회원심사로 유명한 세이프

반응형

 

소개팅 어플 후기 - 회원심사로 유명한 세이프

 

 

 

 

아니.. 사실 이건 본인이 가장 잘나왔다고 생각해왔던 인생샷이었는데 -_-;

 

이렇게 처참하게 불합격 판정이라는 것을 받으니, 뭔가 오기가 생기는 것 같네요 ㅋㅋ

 

아참, 지금 작성하고 있는 소개팅 어플 후기는

 

가입 후 진행되는 회원심사로 인해 어플을 사용하고 못하고가 결정되는

 

요즘 뜨는 소개팅 어플 세이프에 대한 글입니다!

 

선남선녀가 워낙에 많고 또 타 어플과 차별화된 컨셉이 끌려서 가입했는데

 

바로 철퇴를 맞았네요... 음 문제가 과연 뭐였을까 ㅠ

 

5점 만점에 3점 이상을 받으면 합격이라고 하는데

 

도전기회가 총 5번 있으므로 프로필을 바꿔가며 열심히 도전을 해봤습니다^^

 

 

 

 

 

 

 

 

 

는 2차시기도 탈락 ㅋㅋㅋ

 

굉장히 안타깝게도 0.15점 차이로 탈락을 했는데.. 그래도 확실히 뭔가 변화를 주니 결과가 따라오긴 하네요

 

최대한 얼굴을 오픈한 사진을 이성들은 선호한다고 하는데

 

얼굴을 컵으로 가린 첫 사진에 비해 얼굴이 정확하게 나와서 좀더 높은 점수를 받았나 봅니다..

 

쩝 왕년에는 그래도 연애 많이 했었는데 ㅠ 요즘 트랜드를 따라가기 힘들어서 그런가요..

 

여튼 다시 도저언~~!!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쯤되면 멘탈이 터질법도 한데, 그래도 신에게는 한 번의 도전 기회가 남아있사옵..

 

비록 좀 지난 사진이긴 하지만, 뽀샤시 빨을 이용해서 창조해낸 제 인생샷을 업로드 했습니다

 

이번에도 탈락이면 뭐... 핫한 소개팅 어플 이고 뭐고 사용할 수 없는 것이니 제발 ㅠ

 

 

 

 

 

 

 

 

ㅎ ㅑ.. 퐈이날리~ 합격!

 

보시다시피 별 1개도 많이 받긴 했으나, 별 4개 3개도 상대적으로 많아서 3점 이상이 유지된 것 같네요

 

일단 굉장히 위험하긴 했지만 그래도 승리의 미소를 한 번 지어주고

 

이 세이프라는 소개팅 어플을 차근차근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하루 한 번 소개받을 수 있는 이성은 총 두 명~

 

한 번 더 소개받기 및 상위 10% 회원 소개받기를 사용하려면 클로버가 소모됩니다

 

(클로버는 데일리로 무료, 또 급하면 유료로도 충전이 가능해요)

 

 

 

 

 

 

아무래도 이렇게 심사를 강화하다 보니 전체적으로 선남선녀들이 더 많은 거라는 생각이네요

 

 

 

 

 

 

그리고 저 역시 이성에 대해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여성분들은 비교적 쉽게 가입심사를 통과하실 수 있을 것 같고

 

저 처럼 그냥 평범 이하의 남성분들은 고초를 겪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뭐 그래도 중요한건 자신감이겠죠?^^

 

 

 

 

 

음 공지를 읽어보니, 이번에 소개팅 어플 세이프에 새로운 컨텐츠가 추가됐다고 하는데요

 

이름하여 '피버 타임'

 

하루 중 두 번, 나에게 높은 점수를 준 이성과 낮은 점수를 준 이성

 

그리고 동성 회원들 까지 평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줌으로써

 

한 편으로는 상대방에 대한 복수(?)와

 

또 좋게 봐줘서 고맙다는 식의 호감도 표현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사실 누가 절 좋게 봐줬는지 굉장히 궁금한데.. 그건 정오가 되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여튼 세이프 덕분에 하루하루 심쿵한 하루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나름 솔직담백한 소개팅 어플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나도 한 번 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