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상연하/나의 사랑이야기

여느 때 처럼 난

반응형

빈둥빈둥 놀며 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사실 공부핑계로 다니는 독서실이란, 고3 수험생에겐 정말 꿀맛 같은 장소였음

 

하루종일 그 누구에게도 간섭을 받지 않고

 

신나게 놀 수 있었으니 말이다..

 

게다가 졸려우면 잠 까지 ㅋㅋㅋㅋ

 

 

바로 옆 독서실에는 6년지기 친구가 다니고 있었는데

 

그 날도 전화로.. 공부하는 친구를 꼬시고 있었음

 

포트리스나 스타 한 판 하자고 ㅋㅋㅋ

 

독서실 바로 위로 올라가는 복도계단에서 통화를 하고 있었는데

 

 

누군가 독서실 바깥으로 나오는게

 

투명한 유리창으로 보였다

 

왠 여자앤데

 

뒤로 묶은 갈색머리 (곱창끈..을 사용했다고 해야되나?)

 

아담한 키와 체구

 

당시 유행했던 베이지색 폴로니트

 

그리고 면바지

 

아 왠지 예쁜 얼굴일 것 같은데 하고

 

살짝 봤는데

 

어 그런데 어느순간

 

전화소리가 잘 들리지 않았다...

 

 

 

하얗고 작은얼굴

 

그리고 그 얼굴에 가득 차는 커다란 고양이 눈망울

 

아 ㅆㅂ.. 뭐냐

 

할 때,

 

혼자나오는게 아니라 뒤에

 

비교적 키가 큰 여자 두 명이 함께 웃으며 나온다

 

 

정신을 차려야지 하고

 

급히 다시 계단 위쪽으로 올라가는데

 

전화기에서 막 누가 짜증내는 소리가 들린다

 

 

'아 ㅆㅂ 그래서 언제 나오냐고 왜 대답을 안해..여보세요? 야!'

 

 

아 미안, 이따가 다시 전화할께

 

하고 전화를 끊었는데

 

두근거림이 진정이 안됨

 

 

대체 저 여자애는 뭘까...

 

 

 

 

- 다음에 계속 -

 

 

반응형

'연상연하 > 나의 사랑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때는 2000년...  (2) 2015.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