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켓몬 페스타 in 잠실 롯데월드몰 간단후기

반응형

포켓몬 페스타 in 잠실 롯데월드몰 간단후기




페스타 첫 날 이었던 11월 4일 토요일, 오후 2시 즈음 간단하게 행사장을 둘러보고 왔습니다


집에서 차타고 5분 거리이고 늘 가는 곳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참 좋았던 것 같네요


바람이 상당히 추운 날씨였지만, 그래도 야외에는 많은 사람들이 포켓몬 페스타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닌텐도 포켓몬스터가 워낙 인기가 많기도 하고, 또 포켓몬고 역시 많은 유저를 보유한 게임이라 그런지


인기 Goods는 굉장히 빠른 속도로 매진이 되었다고도 하네요 (현장에서 바로바로 재입고가 이루어 지기도)


또 롯데월드몰 내에 설치된 팝업스토어 및 부스, 그리고 야외에 설치되어있는 부스에도 많은 사람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오후시간에 월드몰 내에서 피카츄 퍼레이드가 시작됐고, 이후 야외 무대에서 신나는 공연이 있었습니다


이후 귀가하여 다른 분들께 소식만 전해들었네요


포켓몬 페스타는 평일에도 계속 진행되지만, 여러곳의 부스가 문을 닫은채로 공개되기 때문에 행사장은 다소 썰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11일인 오는 토요일에 포켓몬고 관련 여러 이벤트가 이곳에서 펼쳐질 예정이기 때문에, 많은 포켓몬고 유저가 몰려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임맨 및 안농 등장, 전설의새 레이드가 열림)


아, 저는 쉐도우밴 상태라 눈물만 광광 흘리고 있네요^^


8일째인데 풀릴생각이 없....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