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에티튜드 젖병세제(주방세제) 두 가지 비교

반응형

 

주말에는 아무래도 제가 설거지를 전담하다시피 하다 보니까

 

젖병세제나 주방세제 등등에도 많은 관심이 생겨나나 봅니다^^

 

당연한 것이겠지만, 저희는 일반식기용 세제와 아기용 세제를 엄격히 구분하여 사용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이건 참 좋다 이건 참 별로다 이런식의 판단도 어느정도 스게되는 것 같네요

 

아래에서 현재 사용중인 에티튜드의 주방세제 겸 젖병세제에 대해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티튜드의 세탁용 액상세제도 구매를 했지만, 현재는 넬리를 줄기차게 쓰는 관계로...

 

이건 주방에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왼쪽은 무향이구요 오른쪽은 달달한(?) 오렌지향이 나는 주방세제입니다

 

한 가지 참고사항을 알려드리면.. 위의 에티튜드 제품들은 주방세제나 젖병세제 이 두 가지 용도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실 어떻게 보면 위의 두 가지 표현은 같은 뜻이라고 해도 무방할거에요^^)

 

 

가장 신경써서 세척해야 될 물건이 바로 아가의 입이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일테니

 

(젖병이나 물컵의 스트로우 부분 등등)

 

꼬옥 일반세제가 아닌 친환경 아기용 세제를 저는 고집합니다!

 

 

 

 

 

 

 

 

 

 

보시다시피.. 아주 적은 양으로도 거품은 무척이나 훌륭하게 납니다^^

 

그리고 취향에 따라 다르긴 할텐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향보다는 향이 있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향이 자극적이지 않고 무척이나 달콤하기 때문에!

 

 

저는 요즘은 이유식 식기 및 물컵들 설거지를 가장 많이 하는데요~

 

참기름이 들어갔기 때문에 상당히 미끈미끈한 식기들도.. 에티튜드세제로 상당히 깔끔하게 세정이 가능합니다!

 

 

 

 

 

 

 

아가의 입이 가장 많이 닿는 식기들은

 

꼬옥 일반세제 말고 친환경 아기용 세제를 사용해서 세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근데 정말 설거지는 해도해도 끝이 없는 것 같네요..ㅠㅠ

 

 

 

 

 

 

 

 

 

 

에티튜드 세제는 국내 종합몰이나 오픈마켓 등지에서도 판매중이지만

 

아이허브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고싶으시다면 위의 에티튜드 이미지를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