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넬리세제를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이유!

반응형


벌써 3년이 넘게 지났네요~ 제가 넬리세제를 처음 접한지도


그 때도 지금도 오로지 세제선택의 기준은 아이에게 맞춰져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를 처음 키우는 것이었고 그만큼 걱정도 많았는데


넬리세제는 그런 저의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 주었습니다


제 아이에게 근 3년간 그 어떠한 피부트러블도 없었으니까요^^










이게 아마 제가 넬리세제를 처음 샀을 때 찍은 사진일꺼에요


위에 보이는 큰 통이 세제, 작은 통이 표백제이구요


두 개 함께 사용해야 효과가 더 최고라고 해서 지금도 이렇게 한 쌍으로 쓰고 있습니다


사실 왕창 사긴 했는데 손님들 오면 한 번 써보라고 한 통씩 나눠주다 보니.. 금방 또 바닥이^^;









제가 넬리세제를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는 이유는 비단 피부트러블이 없기 때문만은 아니에요


넬리세제는 무향의 무척 순한 친환경세제임에도 불구하고 그 성능도 상당히 발군입니다^^


아이가 아주 어릴 때 부터 사용을 하다보니, 주로 세탁하는 것이 아이의 내복과 가제수건, 그리고 천귀저귀 였는데요


아시다시피 모유얼룩 같은 것은 계속해서 묻다보면 쉽사리 지워지지 않지요


하지만 넬리세제로 이러한 것들이 모두 말끔하게 지워지덥니다^^


대부분은 삶은빨래를 병행하기도 했지만, 타사의 것을 사용했을 때에 비해서도 훨씬 깔끔하게 세탁이 되었구요


정말 심각한 얼룩의 경우에도 물에 옥시겐을 풀어서 담궈놓았다 빨면 정말 말끔하게 얼룩이 제거되었습니다








위의 넬리세제 깡통에 100 이라는 숫자가 보이실런지 모르겠는데요~


이는 100회 분의 세탁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즉 무척이나 경제적이라는 뜻 이지요!


이래저래 정말 장점이 많은 넬리세제


곧 둘째 아이가 세상빛을 보게되는데, 저희는 이번에도 변함없이 넬리로 갑니다^^









저희가 넬리세제를 처음 접했던건 바로 아이허브를 통해서 였구요~


지금은 급할 때는 집 근처 대형 유기농마트에서 사기도 합니다 ㅎㅎ 맨 첨 사진 하늘색 통의 가장 큰 사이즈는 오프에서 산것이지요


급할 때 아니면 늘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합니다^^ 가장 저렴하기 때문도 있구요



이번에 다 떨어져서 사려고 보니까 그사이 종류가 더 늘어난 것 같네요..


위의 사진에서 첫 번째 있는 것이 가루형 세제, 그리고 그 아래가 가루형 표백제입니다


나머지는 너겟형도 있고 리필도 있고, 이번에 새로나온 영유아용 버전 넬리도 보이네요!


혹여나 아이허브를 이용 안해보신 분이시라도, 워낙에 한국에서도 이용하기 편리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아마 큰 어려움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넬리 제품모음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구경해보실 수 있어요!



넬리세제 구경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