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아이허브 장난감 도착! (먼치킨 등등)

반응형

 

 

아무래도 적립포인트가 좀 많다보니.. 아이허브에서 뭘 구매하더라도 약간 과용하게 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는 아이허브에서 아이를 위한 장난감 몇 가지 들을 구매해봤습니다.

 

대부분 먼치킨의 것 이지만, 아닌 것도 있습니다.

 

 

 

 

 

 

 

 

 

 

가장 많은 기대를 했던 먼치킨의 모짜르트 매직큐브 장난감 입니다.

 

여섯 면에 하나씩 각각 다른 악기의 소리가 나는 버튼이 장착되어있습니다.

 

소리가 생각보다 웅장하고 좋아서 직접 영상으로 녹음을 해봤네요~

 

 

 

 

 

 

 

 

[아이허브의 모짜르트 매직큐브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요거슨.. 유모차나 카시트 등등에 부착할 수 있는 오가닉 인형입니다~

 

시리즈가 무척이나 많은데 품절이 하도 심해서 ㅠㅠ 하나밖에 못샀네요~

 

천 재질로 되어있고 흔들면 딸랑딸랑~~ 하고 방울소리가 납니다.

 

아마 이 시리즈들은 대부분 소리가 나는 것들 같아요..

 

 

[오가닉소재 장난감 시리즈 보러가기]

 

 

 

 

 

 

 

 

 

먼치킨 헝겊책~~~

 

저희 애가 이제 8개월 다 되어가는데.. 부스럭 소리를 무척이나 좋아해서 ㅎㅎ 한 번 사봤습니다~~

 

[먼치킨 헝겊책 상세페이지 보기]

 

 

 

 

 

 

 

 

 

 

 

이건 장난감이라기 보단, 어두울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수면등?? 이라고 해야될까요

 

여튼 은은한 빛이 나는 부엉이 입니다^^

 

터치방식이로 자동으로 20분만에 꺼지기 때문에.. 아이들 혼자 재울 때 무척 유용합니다!

 

[먼치킨 라이트 마이웨이 전등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아이허브에도 먼치킨이라는 유명한 브랜드 외에도, 쓸만하고 저렴한 장난감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한시간이 나실 때 한 번 살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허브에 아이 장난감 둘러보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