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상식 대마왕

에이스치아보험청구서류 준비 및 발송 그리고 보험금 수령까지

반응형


에이스치아보험청구서류 준비 및 발송 그리고 보험금 수령까지




저는 에이스치아보험 가입자 이구요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두 번째로 청구서류를 준비하여 발송했는데 아무래도 처음보다는 많이 수월하네요


부탁하실 서류는 위의 세 가지가 전부이고


청구서 작성 그리고 신분증 사본은 본인이 준비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건 아주아주 상식적인 팁이긴 한데요


에이스치아보험청구서류는 치료 개시할 때 미리 데스크에 부탁해 놓으시길 바래요


그리고 치료가 완전히 끝나는 날 서류를 수령받아서 보내면 아주 깔끔합니다




포털에서 에이스치아보험 고객센터를 검색해도 주소가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직접 이동해서 여러가지 둘러보실 분 들은 여기


혹은 청구서를 바로 다운받아 출력하시려면


claims-form-dental-insurance-may-2017.pdf


위의 파일을 확인해 주시길 바래요







위의 사진들은 제가 이번에 직접 발송한 에이스치아보험 청구서류 들입니다

(위에부터 치료세부내역, 의무기록지, 진료비 영수증)


아마 대부분 비슷한 양식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확인만 가능하다면 별다른 추가서류 확인요청 없이 3~4일 안에 입금을 받아보실 수 있을겁니다


발송은 우편으로 발송해도 되지만 분실우려가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등기로 보내시는 것이 좋구요


제가 작성한 글이 아마 가장 정확한 에이스치아보험청구서류 준비 방법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