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아이허브 아기용품 - 물놀이 장난감 모음

반응형

 

아이허브 아기용품 - 물놀이 장난감 모음

 

 

 

지난 수년간 아이허브에서 수많은 아기용품 들을 구매하여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특히 첫째 아이가 돌 즈음 물을 두려워하여 목욕시 큰 곤란함을 겪었었는데

 

먼치킨으로 대표되는 아이허브 아기용품 들 덕분에 이제는 물놀이와 목욕을 무척 좋아하는 아이가 되었습니다

 

아래에 제가 실제로 오랫동안 사용중인 물놀이 장난감 들에 대한 간략한 리뷰를 적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인형 겸 물총 역할을 하는 먼치킨 물놀이 장난감 입니다

종류는 세 가지 정도가 있고, 바다생물과 민물생물로 나눠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모든 물총장난감의 특성상 물때가 끼거나 안에 물이 고이는 문제점이 있기에 관리를 잘 해주셔야 하고

 

칠 벗겨짐 등은 거의 없기 때문에 무척 만족합니다^^

 

노란색 오리는 유명한 제품일 것이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별로 재미는 없을 것 같지만, 의외로 반응이 좋았던 두 제품

 

큰 기능은 없지만 여러가지 단순하고 재밌는 놀이를 하기엔 더없이 좋은 장난감 들입니다

 

 

 

 

 

가장 재미가 있긴 하지만, 건전지를 워낙에 빠르게 먹고

 

또 잔고장도 잦은 별분수.. 뭐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짧게 선사하고 싶으시다면 한 번 사보시길 바래요 ㅎㅎ

 

 

 

 

 

저렴하고 재밌는, 헤엄치는 장난감!

 

3년째 사용중인데 하나는 멀쩡, 다른 하나는 태엽에 조금 문제가 생겼네요 ㅎㅎ

 

현재는 품절상태 인 것 같습니다..ㅠ

 

 

 

 

 

 

 

아무튼 제가 현재까지도 계속 사용중인 이 아이허브의 아기용품들은 대부분 100%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것 말고도, 더 다양한 물놀이 장난감 들을 아이허브에서 구경이 가능하시구요~

 

기왕이면 제가 무조건적으로 신봉하는 먼치킨 제품들로 한 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검색어는 먼치킨 정도로 쳐도 쭈욱 보실 수가 있으세요~

 

 

제가 사용중인 물놀이 장난감 모음을 보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