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얼쓰마마바디워시 아이 둘 매일 목욕시키는 아빠^^

반응형


얼쓰마마바디워시 - 애아빠가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아들 둘을 키우고 있는 30대 가장입니다^^


아이들과 아빠가 서로 유대감을 형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 바로 함께 목욕을 자주 하는 것인데요


첫째 아이는 물을 무서워 했었던 탓에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지금은 누구보다도 저와 함께 목욕하는 것을 좋아하는 4살 아이가 되었네요 ㅎㅎ


그리고 제가 지금도 완소템으로 사용하고 있는 얼쓰마마바디워시가 큰 역할을 한 것 같아서 이렇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여러가지 다양한 영유아용 바디워시를 사용해왔는데요


그 중에서도 이 얼쓰마마바디워시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무척이나 간단하고 명료합니다^^



1. 피부 트러블 여태 0회 (첫 째, 둘 째 모두)


2. 거품형태이기에 사용이 간편하며, 헹굼이 굉장히 쉽고 말끔하게 됨


3. 무향 혹은 아주 은은한 향이라 좋음


4. 경제적임!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들 머리 감길 때가 가장 힘들다는 생각인데요


얼쓰마마바디워시는 한 번의 슈욱 으로 충분히 머리를 감길 수 있구요


무엇보다도 샤워기로 헹궈줄 때 아주 빠르고 깔끔하게 끝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ㅎㅎ


타제품을 사용할 때 미끈거리거나 끈적거리는 느낌이 가시지 않아서 굉장히 애를 먹은 적이 있거든요 ㅠ


뭐 애들이 적응을 잘하거나 혹은 통제가 잘 된다면야 상관없지만.. 영아에게 그런걸 기대하기는 힘들죠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구매할 수 있고 또 직구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만


전 첫 구매 부터 지금까지 쭈욱 아이허브에서 얼쓰마마바디워시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별로는 국내에서 사는 것과 별 차이가 없지만


다량할인, 배송비할인, 그리고 이벤트 할인 및 첫 구매 추천코드 할인 등을 이용한다면 국내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세요!




본 상품에 정말 관심이 많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래요 (성분 및 용량 등은 상세페이지 참조)


참고로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옵션은 천연 오렌지 바닐라향 입니다^^ 무향도 좋긴 한데 전 은은한 향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얼쓰마마바디워시 대용량(1리터)


얼쓰마마바디워시 소형(160ml)


 





마지막으로 저희 아이들 사진 올리며..^^


더 궁금하신 내용은 덧글로 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반응형